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소액결제 차단 및 차단 해제의 경우 그리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다면 차단을 해두었다가 필요시 차단 해지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별도의 차단을 하지 않았거나 차단 해지를 했음에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 소액결제 정책에 걸렸을 수 있으니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신용카드와 함께 소지하신 고객의 경우는 신용카드 한도 내에서 통합 관리됩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상품권은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만큼 수요가 높고 현금성 가치가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그만큼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이 깔끔하지 못하면 다양한 제한사항(미납 결제불가, 결제정책상 결제불가)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서비스 신청 전 상품설명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 발급 및 사용은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소액결제 현금화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소액결제 현금화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 온라인 소액결제 시장의 강력한 성장을 유지하는 영향 요인, 표와 그림의 주기적인 분석을 통한 주요 요인 식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